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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으로 게임을 설계하는
미래 개발자의 첫 도전 프로그래밍학과
게임 개발자,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머, 엔진 개발자 등 IT 기반 콘텐츠 전공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입시 대비 프로그램입니다.
C, C++, C#, Python 등 주요 언어 기초, 알고리즘 훈련, 게임 로직 설계, 간단한 게임 구현, 프로그래밍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게임개발에 필요한 실무 기초를 체계적으로 학습합니다.
또한 지원 대학의 전공적성 논술, 면접 대비, 실습 중심 학과 시험 준비도 포함되어 있어, 입시와 실력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Unity, Unreal 등 게임 엔진 기초 활용법도 함께 학습하여 실무형 포트폴리오를 완성합니다.
  • 교육기간
    4~10개월
  • 강의정원
    10명 내외
  • 강의시간 (강의마다 상이)
    2시간 내외
  • 교육난이도
    Lv.1~5

배우기만 했을 뿐인데, 실력이 폭발했다! 업계 채용 트렌드 ‘프로젝트 경험’

프로그래밍학과 과정에서
이런 수업을 배우게 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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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01 C언어

주차 주요내용 학습목표
1주차 오리엔테이션 강의 소개
변수, 상수 변수와 상수에 대해 알며 사용할 수 있다.
연산자 연산자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가공한다.
조건문 if / else 조건문 if의 사용 방법을 안다.
조건문 switch 조건문 switch의 사용 방법을 안다.
2주차 반복문 for 반복문 for의 사용 방법을 안다.
반복문 while / do while 반복문 while/do while의 사용 방법을 안다.
배열 배열을 이용해 데이터를 구조적으로 이용한다.
함수 함수를 이용해 프로그램을 구조적으로 구성한다.
구조체, 열거체, 공용체 구조체, 열거체, 공용체의 사용 방법을 안다.
3주차 포인터 포인터를 사용해 메모리의 제어 방법을 익힌다.
문자열 문자열과 문자열 함수를 이용해 문자열을 다루는 법을 안다.
메모리 구조, 동적 할당 메모리의 구조와 데이터를 동적으로 할당하는 법을 안다.
매크로, 전처리 매크로를 사용해 전처리기의 작동 기작을 익힌다.
디버거 디버거를 사용해 버그를 찾아내는 방법을 안다.